넷퓨 솔루션/솔루션질문하기

넷퓨 펜션 구입을 하면 제가 사용하는데 기간이 얼마나 걸릴까요?

아침한때비 2012. 3. 21. 18:32

 

* 질문 *

펜션을 운영할려고 하는데 지금 다른곳보다 많이 늦어서

최대한 빠른 시간내에 오픈을 할려고 합니다.

여기 펜션을 구입하면 제가 어느정도에나 사용가능할까요?

약간의 수정작업도 포함해서요.

빠른답변 부탁해요

 

 

* 답변 *

 

안녕하세요. 넷퓨의 김대용입니다.

저희 넷퓨를 사랑해주셔어 감사합니다.

펜션 구축시간에 대해서 문의를 하셨네요.

많이 늦으셨다니 빠른시간내에 오픈을 하셔야 겠네요.

저희 넷퓨 펜션은 24시간 이내에 셋팅이 완료됩니다.

구축신청을 해주시면 24시간이내에 셋팅을 해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약간의 수정작업을 말씀하셨는데 수정작업은 어떤 내용이냐에 따라

작업기간이 틀려집니다. 보통 수정작업이 많더라도 5일이내에 끝나는게

대부분이더군요. 자세한 내용은 어떻게 수정을 하실지를 말씀해주시면

기간산출을 해서 메일로 발송을 해드리겠습니다.

답변이 되었는지 모르겠네요. 다른 궁금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글을 남겨주세요.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넷퓨(http://www.netfu.co.kr)